▲ 강남 드보라의원 김재한 대표원장

[미디어파인 전문칼럼] 최근 동안 이미지가 외모의 중요한 요소 중 하나로 꼽히면서 피부 관리를 통해 노화를 개선하려는 경우가 늘고 있다. 촉촉하고 하얀 피부는 부러움의 대상으로 자리 잡았다. 때문에 연예인처럼 물광 피부를 만들거나 어려 보이는 아기 피부를 만들기 위해 남녀노소 상관없이 피부 탄력 개선을 시도하고 있다.

피부 노화가 발생하면 피부 처짐이나 모공 확장 등의 증상이 동반될 수 있다. 또 급격한 이미지 변화로 인해 상대방에게 부정적인 요소를 심어줄 수 있다. 사람의 피부는 예민하기 때문에 건조한 날씨에 의해 영향을 끼칠 수 있고 환경적인 요소가 원인으로 작용되어 피부 장벽이 무너질 수 있다.

이에 최근에는 피부 관리 시술을 통해 안티에이징에 도움을 주는 방법이 등장하였다. 비수술 및 비절개 방식으로 이뤄진 피부과 시술은 시간적인 여유가 없는 현대인들이 시도하기에도 적합하며 피부 노화 현상에 도움을 주고 있다.

여러 시술들 중 샤넬주사라고 불리는 필로르가 135 주사가 있다. 이는 대표적인 안티에이징 시술 중 하나로 피부 노화를 촉진시키는 활성산소를 억제하여 피부 속 환경 개선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 있다.

샤넬주사는 히알루론산, 미네랄, 아미노산 등 53가지의 복합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전체적인 피부 재생 및 보습 강화, 톤 개선을 통해 피부 노화를 방지해주고 있으며, 진피층 깊숙한 곳부터 피부 탄력을 증진시키고 있다. 또 건조함이 자주 나타나는 피부에 수분감을 더해줘 깨끗한 이미지를 연출할 수 있다.

피부 재생 시술은 의료진과의 충분한 상담을 통해 개개인의 피부 상태를 먼저 파악하고 시술을 진행해야 한다. 무분별한 피부과 시술은 만족스러운 결과를 이끌어내기에 한계가 발생하기 때문에 풍부한 임상경험과 피부과 시술 노하우를 갖춘 의료진에게 시술을 받아야 한다.(강남 드보라의원 김재한 대표원장)

저작권자 © 미디어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