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usit Care Card

태국의 선도적인 호텔 및 부동산 개발 회사 "두짓 인터내셔널"은 이타적인 혜택을 제공하는 기프트 카드를 출시하여 지역 사회의 이익을 위해 계속해서 자원을 활용하고 있다.

두짓 케어 카드는 2인 조식을 포함하여 1박에 2,888바트라는 특별한 가격으로 사전 예약이 가능하며 2021년 12월 31일까지 태국 내 두짓 호텔&리조트에서 이용할 수 있다. 10장 이상의 카드를 구매하면 10% 할인도 가능하다.

두짓은 두짓 케어 카드 한 장을 판매할 때마다 태국코끼리얼라이언스협회(Thai Elephant Alliance Association)의 코끼리 프로젝트(코로나19와 함께 걷기)와 태국 츄라롱콘 국왕 기념병원(King Chulalongkorn Memorial Hospital)의 코로나19 환자 치료 프로젝트, 의료 기기 구매를 위해 태국 적십자에 균등하게 나누어 500바트를 기부한다.

또한 이 카드는 코로나19의 어려운 위기 가운데 사람들을 지키기 위해 힘쓰고 헌신한 일선 의료진과 주요 관계자에게 선물을 구매하려는 사람들에게 유용한 선택이 될 수 있다.

두짓 인터내셔널의 CEO인 수파지 수툼푼은 두짓 케어 카드의 출시가 태국의 코로나19 감염 사례가 감소하고 있다는 정부의 발표와 함께 바이러스 확산이 제한되고 있다는 긍정적인 징후로 생각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그는 이 캠페인이 객실과 서비스를 포함한 두짓의 자원을 활용하여 도움이 필요한 지역 사회를 돕고, 긍정적이고 희망적인 감사 메시지를 전하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수파지 수툼푼은 “두짓은 지난 몇 개월 동안 직원, 고객, 주주 등 모든 이해 관계자를 보호하고자 회사를 지속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였다.”고 말하며, “우리는 우리가 가진 자원을 활용하여 지역사회에 환원할 수 있도록 전국 의료진과 병원 및 기관의 주요 직원들에게 정기적으로 식량을 기부하는 등 가능한 활동들을 계속해 왔다. 태국의 코로나19 사례 수가 줄어들면서 희망을 가지고 미래를 향해 나아가고 있으며, 도움이 필요한 지역 사회를 돕기 위해 자원을 사용할 수 있는 방법을 계속 모색하고 추진할 것이다. 이후 위기가 끝났을 때 태국 경제를 회복할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그는 두짓이 ‘새로운 표준’을 준비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새로운 위생 조치 및 시스템을 구현하고 새로운 고객 서비스 표준을 수립함으로써 고객, 직원 그리고 지역 사회의 안전과 안녕을 보장하는데 앞장서겠다고 했다.

▲ Dusit Care Card

“우리는 고객 도착 시 모니터링과 모든 객실과 공공 장소의 정기적인 소독을 포함해 세 가지 영역의 추가적인 방법(물리적 거리, 언택트 서비스, 직원과 고객 스크리닝)을 동원하여 이미 위생과 고객 안전에 엄격한 조치를 취하고 있으며, 코로나19 이후 고객을 수용하고 보호하기 위해 최신 권장 위생 절차를 따르도록 직원들을 교육했다. 이와 같은 조치를 통해 고객과의 신뢰를 유지할 수 있는 입지를 확보하고, 호텔과 매장이 다시 개장할 때 편안하고 즐거운, 그리고 무엇보다 안전한 숙박 경험과 다이닝을 제공할 것이다.”고 전했다.

두짓 케어 카드는 두짓타니 후아힌, 두짓타니 파타야, 두짓타니 라구나 푸켓, 두짓타니 크라비 비치 리조트, 두짓 스위트 호텔 라차담리 방콕, 두짓디투 치앙마이, 두짓디투 아오낭 리조트 크라비, 두짓 프린세스 시나카린 방콕, 두짓 프린세스 치앙마이, 파툼완 프린세스 MBK센터 방콕에서 이용할 수 있으며, 온라인 dusitgiftcard.com에서 구매가 가능하며 디지털 카드 또는 물리적 카드 중 선택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미디어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