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한스타TV 리포터 최은지 한복모델 ‘진’ 수상

기사승인 2020.10.21  

공유
default_news_ad1
▲ 사진 제공= 한스타미디어

[미디어파인=오서윤 기자] 2020 대한민국 한복모델 선발 대회에서 한스타TV 리포터 최은지가 ‘진’ 수상의 영광을 차지했다.

국내외인 약 7,000여명이 참가한 국내 최대 규모의 대한민국 한복모델 선발대회는 한복의 활성화 및 세계화를 위해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한복모델'이라는 주제로 전국 8개 지역 예선대회를 거쳐 지난 10월18일 인천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2020 대한민국 한복모델 선발대회' 결선대회가 열렸다.

▲ 사진 제공= 한스타미디어

이번 대회는 일반적인 미인을 뽑는 다른 대회들과는 달리 10대에서 60대까지 다양한 연령대에서 한복을 사랑하는, 한복과 잘 어울리는 모델을 선발하는 대회로 전 국민 한복 입기 운동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열렸다.

'2020 대한민국 한복모델 선발대회'에서 '진'은 최은지가 수상했으며, '선' 최고운, '미' 홍마리가 본상의 영예를 안았다.

▲ 사진 제공= 한스타미디어

이번에 선발된 모델들은 세계문화진흥협회에서 주최하는 다양한 국제문화행사와 세계의상페스티벌에 참가해 한복을 통한 문화외교 사절로 활동하게 된다. 세계적인 패션 디자이너 이상봉씨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한복모델 선발대회로써 전 세계에서 활동하며, 우리 문화를 세계에 알리는데 기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 사진 제공= 한스타미디어

한편, 이번 행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에 따라 정부방역 지침을 준수, 발열체크 및 마스크 의무 착용, 출입자 명부작성 기록을 이행하며 축소 진행했다.

오서윤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ide_ad1
default_news_ad4
default_setImage2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4 5 6 7 8 9 10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