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피부 탄력 개선하는 울쎄라 리프팅 커스텀 디자인 후 시술해야 [김민주 원장 칼럼]

기사승인 2020.10.20  

공유
default_news_ad1
▲ MJ피부과 김민주 원장

[미디어파인 전문칼럼] 안티에이징에 대한 수요가 갈수록 증가하는 가운데 미용보조식품이나 화장품보다 직접적인 리프팅 효과를 위해 피부과 시술을 고려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피부 탄력을 개선하는 시술 중 울쎄라 리프팅은 가장 강력한 리프팅 효과가 있는 시술로 알려져 있다. 울쎄라는 고강도의 초음파 에너지를 모아 생기는 고열을 이용해 늘어진 피부 조직을 응고시키는 시술로, 얼굴의 전반적인 잔주름을 해결해 줄 뿐 아니라 탄력을 잃고 늘어진 턱라인, 목주름을 탱탱하게 잡아주는 타이트닝, 리프팅 효과를 누릴 수 있다.

비교적 간단한 시술만으로도 효과적인 리프팅이 가능한 울쎄라는 근막층이 자리한 피부 깊숙한 곳까지 에너지를 전달하여, 손상된 콜라겐을 재생해주며 1회 시술만으로도 피부 탄력개선은 물론 주름을 완화시켜주는 복합적인 효과를 누릴 수 있어 높은 만족도를 나타낸다.

다만, 울쎄라 리프팅은 개인의 노화 정도, 피부 상태, 골격 등을 면밀히 파악한 후 커스텀 디자인을 작성하고 이를 바탕으로 시술이 진행되어야 한다.

울쎄라와 같은 안티에이징 시술은 의료진의 실력과 경험의 차이가 결과의 차이로 나타난다. 손쉬워 보이는 시술이라도 개개인의 피부 상태와 노화정도에 따라 탄력개선이 집중될 수 있는 방향으로 샷 수와 에너지 값을 설정하는 커스텀 디자인이 선행되어야 더욱 만족도 높은 시술이 가능하다.

또한, 피부 노화 원인과 상태에 따라 리프팅 시술에는 개인차가 존재하며, 무분별한 시술은 부작용 및 결과 불만족을 야기할 수 있기에 반드시 해당 분야에 관련해 풍부한 경험과 노하우를 지닌 의료진과 충분한 상담을 통해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MJ피부과 김민주 원장)

김민주 원장 .

<저작권자 © 미디어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ide_ad1
default_news_ad4
default_setImage2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4 5 6 7 8 9 10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ad35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