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LIG넥스원, ‘보안 우수업체’ 국방부 장관 표창 수상

기사승인 2020.01.13  

공유
default_news_ad1

- 사이버 해킹 위협 대비 및 방위산업 자료 보호를 위한 보안대책 선제적 추진

▲ 10일(금) 서울 용산구 국방부에서 열린 ‘2019 보안감사 우수업체 표창 수여식’에서 홍길준 LIG넥스원 경영관리본부장(좌측)이 김영환 국방정보본부장(우측)으로부터 국방부 장관 표창을 수여받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LIG넥스원은방위산업 자료 보호를 위한 보안정책을 선제적으로 추진해온 공로를 인정받아 국방부 장관을 수상했다.

[미디어파인=오서윤 기자] LIG넥스원(대표 김지찬)이 방위산업 보안 우수업체로 선정되어 최고상인 국방부 장관 표창을 받았다.

LIG넥스원은 10일(금) 국방부 국방정보본부장 주관으로 국방부에서 열린 ‘2019 보안감사 우수업체 표창 수여식’에서 방위산업 자료 보호를 위한 보안정책을 선제적으로 추진해온 공로를 인정받아 국방부 장관 표창의 영예를 안았다고 밝혔다.

국방부는 국가 방위산업 기술 보호와 관리를 위해 매년 주요 방산업체를 대상으로 중앙보안감사를 진행하고 있다. 2019년의 경우, 20개 방산업체의 50개 사업장을 대상으로 보안감사를 실시한 바 있다.

LIG넥스원은 보안업무 강화를 회사의 주요 경영방침으로 정하고 기술자료 보호를 위한 전산관리 보안시스템, 첨단 감시/통제 시스템, 물리적 망분리 시스템 등을 도입‧운영하는 등 방위산업 자료 보호를 위한 보안정책을 선제적으로 추진해 왔다.

LIG넥스원 김지찬 대표는 “LIG넥스원은 첨단 무기체계를 개발하는 만큼 방위산업 보안에 대한 회사 차원의 전폭적인 투자 및 체계적인 보안 유지 활동으로 업계 최고의 보안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며 “국민의 안전과 직결된 국가 방산기술 보호를 위해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오서윤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파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3
default_side_ad1
default_news_ad4
default_setImage2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4 5 6 7 8 9 10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